국민연금수령액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퇴직을 하고 노년이 되었을때 국민연금수령액이 얼마가 될지 궁금한데요 
직장생활을 하면서 항상 4대보험중 하나로 의무적으로 내고 있는데 도대체 얼마나 받을수 있을까요?

국민연금수령액 알아보기

 

국민연금 수령액 조회방법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1)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 접속 하기 
  • 다음에서 국민연금공단 검색 

국민연금관리공단

(2)전자민원 -> 개인민원 클릭

전자민원(개인민원)

연금공단 홈페이지에 접속 후 메뉴즁에서 전자민원 클릭하면 개인민원이 보입니다 여길 클릭 해 주시면 됩니다 

(3)본인인증

본인인증

  • 국민연금수령액을 알기 위해서는 본인인증을 먼저 해야 되겠네요 
  • 간편인증로그인을 클릭해주세요 

 

간편인증서

누구나 가지고 있을꺼 같은 핸드폰으로 본인인증을 하였습니다 

(4)예상연금금액조회

예상연금금액조회

 

예상 연금 조회 완료

예상연금조회가 완료 되었습니다 

만약 0원으로 표시가 되었다면 납입횟수가 기간이 짧아서 예측을 할 수 없다는것을 의미 합니다 

 

내가 내고 있는 연금이 보험금이 얼마 인지 예상연금액까지 알수가 있네요 

내가 받아야 할 연금 수령액이 너무 적다면 연금 수령액을 상향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그건 다음 포스팅에 만날께요 

국민연금 수령액늘리기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험생 할인 정보 알려 드릴께요  (0) 2022.11.17
국민연금수령액 늘리기  (0) 2022.11.10
요양병원 본인부담금 알아보기  (0) 2022.10.18
요양병원 비용 알아보기  (0) 2022.10.18
보청기 정부원금 알아 보기  (0) 2022.10.1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